MY MENU

온라인 상담

제목

문의

작성자
수인
작성일
2016.09.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81
내용

안녕하세요  20대  여성인데  이마로  눈을  뜨는  습관을  가진지  오래되어서  가로주름이  하나있고 눈썹  근육이  발달되어  꺼진이마가 눈썹뼈  위쪽  근육  발달로  더꺼져보이는  상태인데 이마 눈썹  근육  풀어주고 꺼진부분이 볼륨있게  차오르면좋갰어요  이마꺼진부분  정안침은  1회비용이  얼마인지  궁금하고

 

2. 저는 안면  비대칭이 있는 얼굴인데 양쪽  눈  크기  눈모양  광대  돌출  정도가  다른  얼굴입니다  안면비대칭  어떤걸해야하는지  비용도  궁금해요

0
0
  • 청인

    눈을 치켜뜨는 버릇은 눈꺼풀 근육에 힘이 없어서 처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행동입니다.
    계속해서 눈을 치켜뜨게 되면 눈썹부위의 안륜근이 긴장해서 짧아지게 되고 눈썹주변이 튀어나오게 됩니다.
    눈썹부위 근육의 긴장이 풀리고 눈꺼풀 근육에 힘이 생기게 되면 눈을 치켜 뜨는 버릇도 없어지고 튀어나온 눈썹도 같이 안정됩니다.
    이마가 꺼진것은 전두근이 위축되어 있고, 측두근도 같이 위축되어 있어서 입니다.
    위축되었던 전두근과 측두근이 이완되어 적절한 힘을 쓸 수 있게 되면 전두근 함몰도 없어지고 이마의 평행주름도 없어지게 됩니다.
    물론 이마 주름이 깊어서 결합조직의 유착이 있다면 결합조직을 침으로 끊어지는 시술도 같이 해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은 한번의 시술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몇차례 반복 시술이 필요합니다. 침치료로 근육이 회복되는 것은 치료 횟수에 비례합니다.

    두번 째 문의하신 비대칭의 경우에도 정도에 따라 치료기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직접 방문해서 상담 받으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7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